보령 주포초, 설원을 가르며 달리는 신나Go! 즐겁Go! 스키캠프
보령 주포초, 설원을 가르며 달리는 신나Go! 즐겁Go! 스키캠프
  • 충청교육신문
  • 승인 2013.01.3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스키캠프 운영
 주포초등학교(교장 윤여철)에서는 28일~29일 이틀동안 전학년을 대상으로 강원도 강촌스키장에서 스키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스키캠프는 학교발전기금과 학교 자체 예산을 활용하여 전액 무료로 운영됐으며 학생들에게 다양한 신체활동 및 정서활동을 통하여 건강한 삶과 심미적인 정서를 경험하고 스키의 다양한 기술을 통하여 자신감과 실천의지를 고취시키고자 추진됐다.
특히 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적 환경과 체육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새로운 경험을 통하여 미래 사회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신장시켜주었다는 점에서 주위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설렘과 기대감으로 시작된 스키캠프를 통해 학생들은 재미와 즐거움을 나누고, 호연지기를 기를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엉덩방아를 찧어도 마냥 재미있고 즐거워하는 학생들이 있는가 하면, 설원을 가르며 달리는 모습이 마치 국가대표를 연상케 할 정도로 훌륭한 솜씨를 자랑하는 학생들도 눈에 띄었다.

 6학년 안병진 학생은 “평소 학교에서 배우기 어려운 스키를 친구들과 함께 배울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어요. 이번 스키캠프를 통해 자신감도 생기고 친구들과도 추억을 만드는 좋은 기회였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어울림을 즐기며 순수한 열정으로 도전하는 주포초등학교 학생들의 일상은 언제나 행복하고 따뜻하기만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